본문 시작
학과공지
2024학년도 2학기 세명대학교 학생증 발급 안내
- 전기전자공학과
- 조회 : 110
- 등록일 : 2024-09-09
2024학년도 2학기 세명대학교 학생증 발급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세명대학교 학생증 발급과 관련된 사항을 안내해드리오니 내용을 확인하신 후 학생증 발급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기간 : 2024. 09. 09. (월) ~ 11. 29. (금)
■ 신청대상 : 세명대학교 학생 (재학생, 휴학생 포함)
■ 발급기관 : KB국민은행
■ 준 비 물 : 개인 스마트폰 및 신분증 (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
■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 KB Pay, KB 스타뱅킹 앱 설치 필요)
가. [국민은행 계좌가 있는 학생] - KB Pay 앱으로 신청
- KB Pay 앱 접속 ▶ 우측 상단 매뉴탭(≡) ▶ 카드 ▶ 학생증 체크카드
▶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
나. [국민은행 계좌가 없는 학생] - KB스타뱅킹 앱으로 신청
- KB 스타뱅킹 앱 접속 ▶ 우측 상단 매뉴탭(≡) ▶ 상품가입 ▶ 입출금/카드
▶대학생 학생증 체크카드 만들기
※ 신청 가이드 : <붙임 1.> 신청 가이드 첨부파일 참조
■ 학생증 사용처
가. 교내 생활관 출입 / 교내 도서관 출입 및 도서 대여 / 식당이용 (지원식 등) 外
나. 동서울 ↔ 세명대 직통 시외버스를 이용하시는 학생들께서는
학생증 카드를 발급 받으시거나, 모바일 학생증(사진 필수)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참고사항
가. 기존에 사용하던 신한은행 학생증 카드는 교내 사용이 불가하며,
국민은행 학생증으로 발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생활관 출입, 도서관 출입 및 대여, 식당 이용(지원식) 등 모두 사용 불가]
나. 학생증 카드 발급은 신청 후 약 일주일 이내(주말, 공휴일 제외)에 수령이 가능하며,
카드 수령은 발급 시 입력한 주소로 발송됩니다.
다. 학생증 사진은 본교 포탈시스템에 등록된 사진을 기준으로 발급되며,
사진변경을 희망 시 증명사진 1매를 지참하여
학생처 학생지원팀(학생회관 201호)에 제출 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교 모바일 학생증의 경우 아래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문 의
가. 카드 발급 및 계좌 계설 : 국민은행 제천지점(043-849-8392)
나. 기타 문의 : 학생처 학생지원팀(043-649-1143)
2024. 09. 09.
세명대학교 학생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