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2016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합격자 발표일정안내 및 호실 신청 안내
- 학생생활관
- 조회 : 11842
- 등록일 : 2016-06-27
2016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합격자 발표 및 호실 신청 안내
2016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합격자 발표 및 호실 신청 안내를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참고하시어 기간 내에 생활관 입사에 필요한 절차를 마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합격자 발표일시 및 조회
가. 발표일시: 2016년 7월 13일 14:00
나. 조회방법: 포탈시스템에 로그인 후 →학사행정 →행정관리 →생활관합격결과확인.
2. 호실신청기간 : 2016년 7월 14일 8:00 - 18일 15:00까지(토요일, 일요일 제외)
호실 신청은 합격자에 한하여 선착순 신청이므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_ 남 자 : 2016년 7월 14일 8:00 - 24:00
_ 여 자 : 2016년 7월 15일 8:00 - 15:00
- 공 통 : 2016년 7월 15일 16:00 - 24:00
(7월 16일,17일 공휴일 신청 불가)
_ 공 통 : 2016년 7월 18일 9:00 - 15:00까지
※ 신청인원이 많을 경우 신청이 원활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어 위와 같이 남자,여자
신청 기간을 분리하여 신청 받을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호실신청 기간 내 호실 반드시 호실 신청을 바랍니다. (호실 신청기간내 미 신청시 불합격 처리)
※ 생활관 입사시 흉부검사 소견서를 입사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입사 불가됨.
3. 생활관비 납부 안내
가. 납부기간 : 2016년 7월 19일 - 21일까지
나. 납부시간 : 은행 업무시간(09:00 - 16:00)
※ 신한은행 지정계좌 입금 시간도 위 시간과 동일합니다.
다. 납부 장소 : 신한,국민,농협,하나은행 전국 지점 또는 신한은행 지정계좌입니다.
라. 고지서출력 : 포탈시스템 로그인 후 출력 .
◎포탈시스템 로그인후 → 학사행정 → 행정관리 → 생활관비고지서출력
※ 고지서 출력은 7월 18일 17시부터 가능합니다.
마. 생활관비 납부기간 내 반드시 납부 바랍니다(생활관비 납부기간내 미납시 불합격처리)
바. 생활관 입사포기자 및 미등록자 발생시 대기자 순번대로 합격시킬 예정이며 대기자가
없을시 추가모집기간 공지 예정.
추가모집기간은 개강 전 3일간 인터넷으로 신청 예정이며 기간은 별도 공지 예정
사. 생활관 대리 신청자 및 입사자는 퇴사 조치 및 추후 생활관 입사 신청시 제한이 되므로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2016. 6. 27.
학 생 생 활 관 장
- 담당부서 : 학생생활관
- 담당자 : 위한수
- 연락처 : 043-649-7202
- 최종수정일 : 202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