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학생생활관 생활관비 환불신청 방법 안내

  • 학생생활관
  • 조회 : 2633
  • 등록일 : 2023-03-07
학생생활관 2023학년도 환불신청서.hwp ( 16 kb)

                 학생생활관 생활관비 환불신청 방법 안내입니다.


<환불신청은 포탈시스템 또는 카카오플러스 채널을 통하여 접수 가능합니다.>


◈ 신청방법
1. 포탈시스템
  ►차세대시스템>행정관리>생활관>[관비관리]환불신청
    비고란에 정확한 사유와 환불받고자 하는 기간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퇴실날짜 기준으로 환불금액이 정해지므로 정확하게 표시해야함.

2. 카카오플러스 채널
  ►카카오톡 검색창(친구목록 위 )에서 “세명대학교 학생생활관”검색
    채널 추가 후 환불신청
    ※ 환불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기입 후 송부해주세요.
 
◈ 환불기준안내
   입사일 이전 : 전액환불
   입사일 이후 : 환불기준에 따라 환불

  


◈ 환불주의사항
  - 실제 입사 여부와 관계없이 입사일 이후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신청일에
    따라 환불금액이 달라지므로 기간을 엄수하여 신청 부탁드립니다.


 
◈ 기타안내사항
  - 생활관 퇴사시에는 호실을 청결하게 정돈 및 사감실에 퇴실 신고 바랍니다.
  - 생활관비 환불신청시, 해당 기간에는 생활관 재입사가 불가능합니다.
  - 생활관비 환불금은 환불신청 접수일로부터 2~3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학생생활관
  • 담당자 : 위한수
  • 연락처 : 043-649-7202
  • 최종수정일 : 2024-10-26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