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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생활관 호실신청 및 납부일정 변경 안내

  • 학생생활관
  • 조회 : 2514
  • 등록일 : 2021-09-15
호실신청방법.png ( 31 kb)

2021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계획 변경에 따라 생활관 호실신청 및 납부일정을 아래와 같이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

 

1차대면(1,2학년)기간 생활관 호실신청 변경일자

호실신청 및 취소(전체학년) : 09.17.() 15:00까지 연장

납부변경일자 : 09.23.()~09.24.() (09:00~16:00)

▪ 고지서출력 : 09.17.() 17:00~09.24.() 16:00까지

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 접속 후 학사행정 >생활관 >[기타코로나관련]생활관호실신청 또는 취소 (첨부문서참고)

비대면 수업 연장으로 인하여 학과 수업일정변경 확인 후 대면일정이 연기 될 경우 호실신청자는 필히 취소 부탁드립니다. (미입사자가 취소하지 않을 경우 차후 재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호실신청 취소 후 생활관 운영에 따라 학사이동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추후 대면 일정이 확정되는대로 생활관 호실신청안내를 재공지하겠습니다.


  • 담당부서 : 학생생활관
  • 담당자 : 위한수
  • 연락처 : 043-649-7202
  • 최종수정일 : 2024-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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