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2021학년도 동계방학 생활관 이용 신청 안내
- 학생생활관
- 조회 : 2302
- 등록일 : 2021-11-17
2021학년도 동계방학 생활관 이용 신청 안내
2021학년도 동계방학 중 학생생활관을 아래와 같이 개방할 예정이니 이용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 상 : 재학중인 학부생 및 대학원생
2. 개방기간 : 2021년 12월 22일 (수) 10:00 ~ 2022년 2월 16일 (수) 12:00까지 (8주간)
※ 최소 1주 이상 최대 8주 신청가능
3. 신청 및 납부기간 : 2021.11.29.(월) ~ 12.03.(금)까지
※ 신청기간 내에 반드시 신청바라며 미 신청시 신청불가
※ 신청서 제출 후 미납부시 신청취소 될 수 있으므로 납부기간을 준수바랍니다.
(관리비 납부시 반드시 본인 이름으로 납부 바람)
4. 환불신청 : 환불신청서 작성후 생활관사무실/카카오톡채널 세명학교학생생활관에 제출
- 미 입사로 인한 환불은 입사가능일 이전까지 접수분만 전액 환불되므로 이점 유의바랍니다.
- 입사 후 환불금액은 환불신청일 기준 미사용 분에 한해 환불됩니다.
5. 접수처 : 학생생활관 사무실 (예지학사 1층), 카카오톡채널 세명학교학생생활관
6. 개방학사 및 이용금액 (2인1실)
구 분 |
학 사 |
인 실 |
이용금액 (1박 기준) |
비고 |
남 자 |
비룡학사 |
2인실 |
10,000원 |
운영학사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변경시 추후 공지 예정) |
여 자 |
청풍학사 |
2인실 |
※신청 후 호실배정은 사무실에서 임의 배정하며 배정 후에는 호실 변경 불가
7. 기타 안내 사항
- 입사 시 교육부의 코로나19 감염 확산방지 지침사항으로 PCR검사를 실시하고, 확인서 제출 및 문자메세지를 사감실에 확인해주시고, 미확인 시 입사가 불가합니다.(유효기간 : 입사일로부터 72시간 전)
- 흉부검사 소견서는 2021.06.30. 이후의 검사분만 제출가능하며, 미제출 시 입사제한 될 수 있습니다. (대면수업기간에 이용한 학생은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 생활관 입사 시 37.5도 이상의 고열자는 입사 제한 및 격리조치될 수 있습니다.
- 마스크 착용은 필수이며, 입사 시 본인 외 부모님 및 친구 등 생활관 출입이 통제됩니다.
- 랜선, 공유기, 침구류, 스탠드, 세탁 세제, 건조대 등 개인 물품 준비.
(취사도구, 전열기구 반입 불가)
- 동계방학 중 생활관 식당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2021. 11. 16.
학 생 생 활 관
- 담당부서 : 학생생활관
- 담당자 : 위한수
- 연락처 : 043-649-7202
- 최종수정일 : 202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