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공지사항

2020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일정 안내

  • 항공서비스학과
  • 조회 : 5378
  • 등록일 : 2020-05-06

2020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일정 안내

 

2020학년도 1학기 생활관 합격자는 다음과 같이 입사가능합니다.[20학년도 1학기 불합격, 미신청자 이용 불가]

대상

입사 가능 일자

실험, 실습, 실기 대면강의 수강생 중 생활관 이용을 원하는 학생

59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상기 이외의 생활관 합격생 전원

523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변동 가능성 있음)

저녁 8시까지 입실을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생활관비 안내 : 납부한 금액에서 이용한 부분에 대한 금액 차감 후 반환 예정입니다.

(전원 입사 후 관리비, 식비 반환금 공지 예정. 한 학기간 관리비는 16주 이용 기준임)

기간

금액

5/9()~5/22()

1만원/1박당 (학사, 인실 상관없음)

5/23()~폐관일

학기 중 학사별 관리비 적용 (관리비÷16)×폐관일까지의 주수

입사 준비물 : 증명사진 1, 흉부검사소견서, 코로나예방조사서, 입사서약서, 이외 개인용품 등

입사시 주의 사항

1. 522일 이전 입사자는 본인이 신청한 호실 위주로 배정되나, 11실로 배정하는 관계로 호실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에 입사 시 사감실에서 호실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번 순으로 신청한 호실에 우선배정. (4,6인실은 2인 배정)

2.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 차원에서 입사생은 마스크를 필히 착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학부모님의 학사(건물)내 출입이 통제되는 점 양해바랍니다.

3. 입사 시 체온 측정을 반드시 받아야하며, 37.5도 이상일 시 입사할 수 없습니다. 코로나 검사 및 귀가 또는 격리시설로 이송될 수 있습니다. 입사일 이후에도 매일 1회씩 체온 측정을 받아야 합니다.

4. 본인이 신청한 호실과 배정된 호실이 다른 경우, 521일 목요일 저녁까지 본인이 신청한 호실로 짐을 옮기셔야 합니다. 이전에 미리 짐을 두는 경우,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유의 바랍니다.

본인이 이용했던 호실은 청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522일 금, 23일 토요일 청소, 방역 예정

[예시] 519일 화요일에 퇴사하는 경우, 본인의 짐을 본인이 신청한 호실로 옮긴 후 퇴실 바랍니다.

5. 입사 시, 매일 22:40경에 인원 확인을 위한 대면점호를 실시합니다

  점호시간 이후~24:00이전 입실을 함으로써 점호 불참시에는 외박계를 반드시 작성바랍니다.

식당 및 편의점 이용 안내

구분

장소

운영 시간

식당

예지학사 식당

운영 안함

학생회관 식당

, 일 운영 안함/ 평일 조식, 중식 이용 가능 / 석식 관련 추후 안내

편의점

예지학사 GS편의점

토요일 12~19/ 일요일 10~19/ 평일 운영 시간 조정 후 안내 예정

학생회관 CU편의점

토요일 09~17/ 일요일 휴무

 - 22일까지는 묶음식(충전식) 이용이 불가능하며, 예지학사 식당 운영 등이 있을 시 추후 공지 예정

생활관 퇴사 신청 시 환불금액 안내

- 환불 시에는 세명대학교 학생생활관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자료실] 확인바랍니다.

 

관리비

식비, 사생회비

개관 전

2020522일까지 접수분에 한하여 전액환불

(59~22일 이용자는 이용금액 차감 후 전액환불)

개관 후

추후 환불 기준 공지 예정

 

 

2020.05.06.

 

 

학 생 생 활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