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3
전체팝업존 팝업존닫기

본문 시작

질문 [ 수시 ] 입학 절차 좀

  • han
  • 수시
  • 조회 : 5058
  • 등록일 : 2017-11-18
수시 합격후 그 다음 절차를 찾아 봐도
정리된곳을 찾기가 힘드네요.
12월3일 이라고 하는데 예치금납부또는 등록금 내는 시점이 언제 인지
생활관은 어떻게 하는지 알려 주세요. 특히 지진으로 일정이 변경되었는지도

삭제

답변 [ 수시 ] RE: 입학 절차 좀

  • 입학관리처
  • 수시
  • 조회 : 5058
  • 등록일 : 2017-11-18
안녕하세요. 세명대학교 입학관리처입니다.


수시 합격 후에 다음 절차에 대한 안내는 입학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또한, 수시 지원자 분들 전체에게 지원자분들이 지원하셨을 때 기재하신 주소로 책자를 보내드렸으며


등록확인예치금 납부, 생활관 신청 등에 관한 내용이 자세히 기재되어 있으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이나 지원자 안내 책자에 해당 날짜들은 2018학년도 수능 일정 연기에 따른 대학입학전형 일정이 순연되어 변경 될 예정입니다.


변경된 일정은 이번주 중으로 본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할 예정이오니 이점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본교 입학관리처(043-649-1170~5, 1179)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담당부서 : 입학관리본부
  • 담당자 : 권혁준
  • 연락처 : 043-649-1170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