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2
전체팝업존 팝업존닫기

본문 시작

질문 [ 수시 ] 기숙사 금액 납부 관련

  • 임**
  • 수시
  • 조회 : 122
  • 등록일 : 2022-02-19
안녕하세요 22학번 신입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18일날 기숙사 신청을 한뒤 고지서 확인을 위해 19일 저녁쯤에 고지서확인을 해보았는데
고지서에는 2월 21일부터 2월 21일 까지 라고 써져있고 지정계좌에 금액 납부를 하려해도 납부가 되지 않고있습니다. 제가 어떠한 실수를 한건지
아니면 오류로 되질 않는지 궁금합니다.

삭제

답변 [ 수시 ] RE: 기숙사 금액 납부 관련

  • 입학관리처
  • 수시
  • 조회 : 122
  • 등록일 : 2022-02-19
기숙사 신청을 한 시점에 따라서 고지서 확인하는 시간이 상이합니다.
고지서 출력시 보이는 납부기간에 맞추어 가상계좌 사용이 가능하니, 기간에 맞추어 입금 부탁드리겠습니다.

043-649-1174로 전화주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담당부서 : 입학관리본부
  • 담당자 : 권혁준
  • 연락처 : 043-649-1170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