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2023 신/편입생 생활관(기숙사) 신청 안내(수정)
- 입학관리본부
- 공통
- 조회 : 34362
- 등록일 : 2023-01-31
생활관(기숙사) 입사 제출서류 및 준비물 안내.pdf ( 71 kb)
2023학년도 입사서약서 및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조사서.hwp ( 18 kb)
[남학생]생활관(기숙사)평면도.pdf ( 1,522 kb)
[여학생]생활관(기숙사)평면도.pdf ( 1,263 kb)
2023학년도 신/편입생 생활관(기숙사) 신청 안내
안녕하세요. 세명대학교 입학관리본부입니다.
본교 2023년도 신입생 생활관(기숙사) 신청과 관련하여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생활관(기숙사) 신청 및 납부고지서는 학생생활관팀에 문의해주세요] ☞ ☎ 043-649-7201~3
▣ 대 상 : 2023학년도 입학생 중 등록처리가 완료된 자
※ 등록금 미납자 및 등록 미처리자는 신청할 수 없음
∘ [남학생] 2023. 2. 13(월) 10:00부터 [여학생] 2023. 2. 13(월) 14:00부터 신청가능
※ 2. 13(월) 이후 충원합격자는 등록당일 21:30부터 신청가능(남·녀 모두)
▣ [신/편입생] 신청방법 : 위 신청기간 중 본교 홈페이지 해당 메뉴 또는 위의 링크에서 개별 신청
∘ 수험생 본인이 직접 지정(학사, 인실, 호실, 식비)하여 신청하는 방식임
∘ 생활관 입사는 코로나19 백신접종 여부와 관계없이 입사 가능함
∘ 평일 오후 7시 ~ 오후 9시 30분까지는 입사 신청 불가능
▣ 납부방법 : 생활관비 납부기한은 개인별 해당 고지서에 명시
∘ 납부기한이 촉박하므로 생활관비를 미리 준비하여 납부에 차질이 없도록 유의
∘ 납부기한까지 생활관비를 납부하지 않는 경우 호실 신청정보가 자동 취소됨. 취소자는 위 신청기간 중 재신청하여야 함
※ 생활관(기숙사) 신청관련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 원서작성시 추가연락처를 1개만 작성하거나 같은번호로 작성한 경우 각종 공지사항 안내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 메뉴를 통해 추가연락처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입학관리본부
- 담당자 : 권혁준
- 연락처 : 043-649-1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