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2022 신/편입생 생활관(기숙사) 신청 안내
- 입학관리처
- 공통
- 조회 : 32159
- 등록일 : 2022-02-09
2022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입사 시 제출 서류 및 준비물 안내 (2).pdf ( 44 kb)
2022학년도 입사 서약서 및 코로나19 예방조사서.pdf ( 93 kb)
2022학년도 신/편입생 생활관(기숙사) 신청 안내
안녕하세요. 세명대학교 입학관리처입니다.
본교 2022년도 신입생 생활관(기숙사) 신청과 관련하여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생활관(기숙사) 신청 및 납부고지서 확인] ☞ 바로가기
▣ 대 상 :
ⓛ 신입생 : 2022학년도 입학생 중 등록처리가 완료된 자
※ 신입학(수시, 정시) : 등록금 미납자 및 등록 미처리자는 신청할 수 없음
② 편입생
가. 1학기 전체 생활관(기숙사) 이용 희망자 : 2월 14일(월)부터 신청 후 생활관팀에 별도 유선 문의하여야 함
나. 대면수업기간(4. 25 ~ 6. 7) 동안 이용 희망자 : 4월 11일(월) ~ 12일(화)에 신청하여야 함
※ 학생생활관(☎043-649-7201~3)으로 개별 문의
∘ [남학생] 2022. 2. 14(월) 15:00부터 [여학생] 2022. 2. 14(월) 17:00부터 신청가능
※ 2. 14(월) 이후 충원합격자는 등록당일 21:30부터 신청가능
▣ [신/편입생] 신청방법 : 위 신청기간 중 본교 홈페이지 해당 메뉴 또는 아래 링크에서 개별 신청
∘ 수험생 본인이 직접 지정(학사, 인실, 호실, 식비)하여 신청하는 방식임
∘ 생활관 입사는 코로나19 백신접종 여부와 관계없이 입사 가능함 [단, 입사 전 PCR검사(신속항원검사) 실시]
▣ 납부방법 : 생활관비 납부기한은 개인별 해당 고지서에 명시
∘ 납부기한이 촉박하므로 생활관비를 미리 준비하여 납부에 차질이 없도록 유의
∘ 납부기한까지 생활관비를 납부하지 않는 경우 호실 신청정보가 자동 취소됨. 취소자는 위 신청기간 중 재신청하여야 함
∘ 코로나19로 인해 생활관(기숙사) 신청은 대면수업기간(7주)을 기준으로 신청
※ 생활관(기숙사) 신청관련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 원서작성시 추가연락처를 1개만 작성하거나 같은번호로 작성한 경우 각종 공지사항 안내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 메뉴를 통해 추가연락처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입학관리본부
- 담당자 : 권혁준
- 연락처 : 043-649-1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