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2022 수시 문서등록 완료자 최종등록 안내
- 입학관리처
- 수시
- 조회 : 11786
- 등록일 : 2022-01-25
세명대학교_2022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안내.pdf ( 135 kb)
세명대학교_(신입생)입학금 감축 대응지원 관련 장학금 감면 안내.pdf ( 114 kb)
안녕하세요. 세명대학교 입학관리처입니다.
본교 2022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 중 온라인 문서등록 완료자에 대한 최종등록과 관련한 내용을 공지하오니,
온라인 문서등록을 완료한 합격생 및 학부모님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1. 최종 등록금 납부기간 : 2022. 2. 9(수) 09:00 ~ 2. 11(금) 16:00까지
① 일자별 등록가능시간
[2. 9(수) ~ 2. 10(목)] 09:00 ~ 21:00까지
[2. 11(금)] 09:00 ~ 16:00까지
② 본교의 경우 국가장학금 및 신입생 장학금은 등록금 고지서에 감면고지되지 않음 [입학 이후(5월 이전) 별도 지급 예정]
③ 모든 합격자는 정해진 기한 내에 등록을 완료하여야 합격이 유효함
2. 등록방법
① 등록금 납부 고지서는 우편발송하지 않으며, 본교 입학홈페이지 「입학정보통합시스템」을 통해 등록금 납부고지서를
확인 (출력)하여 등록하여야 함
② 은행 직접 납부 또는 등록금 납부 고지서에 안내되어 있는 지정 계좌번호로 이체(송금)
3. 등록금 납부고지서 확인(출력) : 2022. 1. 27(목) 15:00부터 예정
4. 수시모집 최종 등록자 제출서류 안내
① 제출대상 : 농어촌학생전형 / 지역인재(학생부교과)전형 / 지역인재(학생부종합)전형
- 지원 당시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중 최종 등록을 마친 2022년 졸업(예정)자
② 지원 당시 외국 소재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중 최종 등록을 마친 졸업(예정)자
[☞ 2022 수시모집 최종등록자 제출서류 안내 바로가기]
5. 2022학년도 신입생 생활관(기숙사) 신청 안내
① 신청기간 : 2022. 2. 15(화) ~ 완료시까지
② 신입생 생활관(기숙사) 신청과 관련한 사항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예정
【문의 / 안내】 세명대학교 입학관리처 : ☎ 043)649-1170~1175
- 담당부서 : 입학관리본부
- 담당자 : 권혁준
- 연락처 : 043-649-1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