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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과공지
★ [학생커뮤니티] 공용 기자재 대여 안내 ★
- 화장품뷰티생명공학부
- 조회 : 6845
- 등록일 : 2020-11-16
[붙임 1.] 공용 기자재 사용 신청서_학생커뮤니티.hwp ( 34 kb)
[붙임 2.] 공용 기자재 손망실 보고서_학생커뮤니티.hwp ( 18 kb)
- 대학혁신지원사업 -
1824 경험·공유 프로젝트 : 학생커뮤니티
공용 기자재 대여
재학생 중 커뮤니티 참여자를 대상으로
커뮤니티 활동 시 필요한 공용 기자재를 대여해드립니다 :-)
★ 공용 기자재 리스트 ★
1. 노트북 15대 : 회의, 자료정리, 외부활동, 그룹스터디 등의 활동
2. 빔프로젝터 2대 : 회의, 세미나, 그룹스터디 등의 활동
3. 스캐너(휴대용) 14대 : 영수증 및 각종 서류 스캔 등의 활동
★ 대여 및 반납 절차 ★
1. 오프라인 대여 시
■ 대여
① 학생증 or 신분증 지참하여 학생처(학생회관 201호) 방문
② 사용 신청서[붙임 1.] 작성 및 제출 후 수령
■ 반납
① 학생처(학생회관 201호) 방문하여 반납
② 반납 후 담당자의 이상 유무 확인
2. 온라인 대여 시 ※ 제천 외 타지역에서의 활동 시 대여가능
■ 대여
① 학생증 or 신분증 사본(사진가능) 준비
② 사용 신청서[붙임 1.] 작성
③ 사본과 신청서를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 후 전화
※ 이메일 : mijin0618@semyung.ac.kr
※ 연락처 : 043)649-1148
④ 신청서 확인 후,
④ 담당자 → 대여자 카카오톡으로 이상 유무 확인 & 포장 영상, 운송장 번호 전송 및 택배 발송
■ 반납
① 대여자 → 담당자 카카오톡으로 이상 유무 확인 & 포장 영상, 운송장 번호 전송 및 택배 발송
② 택배 발송 비용은 활동비로 지원 (기존 활동비 영수처리 방식과 동일)
★ 공용 기자재 사용 규정 ★
1. 대여/반납 및 문의는 평일 09시 ~ 16시에 가능합니다.
2. 대여 기간은 최대 일주일입니다.
※ 온라인 대여 시 대여기간은 대여자가 물품을 받은 일로부터 반납 발송 일까지로 산정
3. 1인 당 대여가능 수량은 기자재 품목별 1대입니다.
4. 대여는 선착순이며, 대기예약은 불가능합니다.
5. 담당자 이메일로 신청서 제출 후 필히 연락바랍니다.
※ 이메일 : mijin0618@semyung.ac.kr
※ 연락처 : 043)649-1148
6. 사용 전 기자재의 사용 방법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7. 반납 후 담당자의 이상 유무 확인이 있습니다.
8. 고장·파손·분실 시, 즉시 담당자에게 보고바랍니다.
※ 고장·파손·분실 시 손망실 보고서[붙임 2.]를 작성하여 제출
9. 대여자 과실로 인한 고장·파손·분실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대여자에게 있으며,
9. 대여자가 수리하거나 수리가 불가한 경우 동일 제품으로 변상하여야합니다.
※ 동일 제품이 단종되어 구매가 불가한 경우 해당 기자재의 구입금액으로 변상
10. 아래와 같은 사항이 발생될 경우, 차후 기자재 대여 제한이 부여됩니다.
① 사전 상의 없이 반납이 지연될 경우
② 고장·파손·분실할 경우
③ 반납 시 기자재의 상태가 양호하지 않을 경우
11. 불가피한 경우, 대여자에게 예정 반납일 이전에 반납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건강하고 유익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
☎ 문의 : 043)649-1148
첨부 : [학생커뮤니티] 공용 기자재 대여 안내문
첨부 : [붙임 1.] 공용 기자재 사용 신청서_학생커뮤니티
첨부 : [붙임 2.] 공용 기자재 손망실 보고서_학생커뮤니티
- 담당부서 : 바이오코스메틱학과
- 담당자 : 이천일
- 연락처 : 043-649-1638
- 최종수정일 : 202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