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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과공지
성적표 및 등록금 고지서 발송에 따른 주소변경 신청 안내
- 운영자
- 조회 : 6883
- 등록일 : 2017-01-19
[성적표 및 등록금 고지서 발송에 따른 주소변경 신청안내]
2016학년도 2학기 성적표 및 2017학년도 1학기 등록금 고지서 발송에 따른
우편물 수령지[보호자주소] 주소지가 변경 된 경우에는 반드시 변경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우편물 발송 예정일 : 2017년 2월 초 발송 될 예정입니다.
[주소변경 신청기간 및 방법]
1. 주소변경 신청기간 : 2017년 1월 31일(수) 오후 4시까지
2. 신청방법 : 포탈시스템 로그인 > 학사행정 > 학적사항 > 학적정보 변경신청 > 보호자주소 수정
☞ 변경신청 시 보호자명의가 포함된 주민등록등본(주민번호는 삭제)을 첨부하여야 신청가능하며,
첨부서류가 적합하지 않을 시에는 미승인 처리됩니다.
※ 인터넷 민원발급(www.minwon.go.kr) 에서 출력 후 핸드폰 또는 디지털카메라 촬영분도 가능
3. 문의 학사관리팀 : ☎ 649-1134.1137
2016학년도 2학기 성적표 및 2017학년도 1학기 등록금 고지서 발송에 따른
우편물 수령지[보호자주소] 주소지가 변경 된 경우에는 반드시 변경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우편물 발송 예정일 : 2017년 2월 초 발송 될 예정입니다.
[주소변경 신청기간 및 방법]
1. 주소변경 신청기간 : 2017년 1월 31일(수) 오후 4시까지
2. 신청방법 : 포탈시스템 로그인 > 학사행정 > 학적사항 > 학적정보 변경신청 > 보호자주소 수정
☞ 변경신청 시 보호자명의가 포함된 주민등록등본(주민번호는 삭제)을 첨부하여야 신청가능하며,
첨부서류가 적합하지 않을 시에는 미승인 처리됩니다.
※ 인터넷 민원발급(www.minwon.go.kr) 에서 출력 후 핸드폰 또는 디지털카메라 촬영분도 가능
3. 문의 학사관리팀 : ☎ 649-1134.1137
- 담당부서 : 보건안전공학과
- 담당자 : 강영식
- 연락처 : 043-649-1323
- 최종수정일 : 202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