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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과공지

[성적표 및 등록금 고지서 발송에 따른 주소변경 신청안내]

  • 운영자
  • 조회 : 7526
  • 등록일 : 2013-12-21
[성적표 및 등록금 고지서 발송에 따른 주소변경 신청안내]



2013학년도 2학기 성적표 및 2014학년도 1학기 등록금 고지서 발송에 따른

우편물 수령지[보호자주소] 주소지가 변경 된 경우에는 반드시 변경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우편물 발송 예정일 : 2014년 2월 초 발송 될 예정입니다.





[주소변경 신청기간 및 방법]



1. 주소변경 신청기간 : 2014년 1월 24일(금) 오후 5시까지



2. 신청방법 : 포탈시스템 로그인 > 학사행정 > 학적사항 > 학적정보 변경 신청 > 보호자주소 수정

☞ 변경신청 시 보호자명의가 포함된 주민등록등본을 첨부하여 접수하여야만 신청가능하며,

첨부서류가 적합하지 않을 시에는 미승인 처리됩니다.



☞ 단, 도로명주소 전환 과정에서 단순 변경에 해당 되는 경우는 학부(과)사무실로

변경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도로명주소 최초 시행에 따라 다소의 혼선이 예상되는 바, 보호자주소(우편물 수령지)에서

아파트명이 누락된 경우에도 학부(과)사무실로 변경요청하시기 바랍니다.



ex) 경기도 이천시 중신로291번길 149, 204동 505호 (송정동, 신일아파트) -> 바른 예

경기도 이천시 중신로291번길 149, 204동 505호 -> 틀린 예





※ 첨부서류 : 보호자명의가 포함된 주민등록등본을 스캔 또는 디지털카메라로 촬영 한 것도

가능하며 인터넷 민원발급(www.minwon.go.kr) 에서 출력한 자료도 가능합니다.





교무연구처 학사관리팀 [☎ 649-1134.1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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