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공지사항
◈ [3학년] 스마트IT캡스톤디자인 신청서 제출안내
- 스마트IT학부
- 조회 : 902
- 등록일 : 2024-08-29
(붙임2) 2024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관련 전체서식.hwp ( 92 kb)
(붙임3) 캡스톤디자인 지원신청서 작성 예시2.pdf ( 5,519 kb)
(붙임) 2024학년도 2학기 지역연계캡스톤디자인 과제 접수 현황 및 제안서.pdf ( 1,088 kb)
(붙임3) 2024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오리엔테이션 자료_20240807.pptx ( 13,766 kb)
[2024-2학기 스마트IT캡스톤디자인]
1. 제출 일자
2024.09.05(목) 13:00 까지
2. 제출 방법
- [(붙임2)_별첨1,2,3]의 캡스톤디자인 신청서, 계획서, 개인정보 동의서 작성
- 이메일로 원본파일 제출_서명필요없음
- 학부 사무실에 방문하여 인쇄본 제출_지도교수, 팀원들 서명 필수
- 인쇄본 제출, 이메일 제출 둘다 해야함
- 파일 명 : 지도교수_팀명_주제명
- 이메일 제출 : 00dldbwls@semyung.ac.kr
3. 작성방법
- 파란색 or 빨간색, 기울임꼴 설정되어있는 작성요령은 삭제 후 작성
- 수기작성 x, 파일로 작성 후 프린트해서 서명받아야 함!!
- 계획서 작성은 개조식으로 작성해야함!!
(개조식 : 글을 쓸 때에 글 앞에 번호를 붙여 가며 중요한 요점이나 단어를 나열하는 방식.)
3. 팀별 지원금액(국비지원)
- 캡스톤디자인
과제영역구분 |
하드웨어 영역 |
소프트웨어 영역 |
팀별지원금액 |
각 팀별 최대 60만원 |
각 팀별 최대 40만원 |
- 지역연계캡스톤디자인(지역사회에서 의뢰한 과제를 우선하여 선정)
과제영역구분 |
하드웨어 영역 |
소프트웨어 영역 |
팀별지원금액 |
각 팀별 최대 200만원 (총 4개팀, 8,000,000원 지원) |
각 팀별 최대 180만원 (총 4개팀, 7,200,000원 지원) |
회의비는 캡스톤디자인 과제수행회의와 관련한 식대 및 다과구매비만 인정하고 총 회의비 지출이 전체 실습지원비의 30%를 초과할 수 없으며 회의 1회당 1인 10,000원 이하로 사용해야 함(주류비 및 유흥업소 사용금액은 지원 불가)
*첨부에 운영계획을 반드시 읽고 지원신청서를 작성 바랍니다.
문의사항
☎️ 교무연구처 학사관리팀 캡스톤디자인 담당자 : 043)649-7060
☎️ 학부사무실 : 043-649-1747
- 담당부서 : 스마트IT학부
- 담당자 : 조면균
- 연락처 : 043-649-1275
- 최종수정일 : 202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