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공지사항
2017학년도 1학기 4학년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관련
- 관리자
- 조회 : 14750
- 등록일 : 2017-05-30
[붙임1]_캡스톤디자인_결과자료_제출_서류_양식_학생작성용_.hwp
(
64
kb)
[붙임3]_2017-1학기_캡스톤디자인_실습지원비_사용_메뉴얼_및_정산지침.hwp ( 33 kb)
[붙임4]_2017-1학기_캡스톤디자인_정산_및_회의록_예시.pdf ( 2,586 kb)
[붙임3]_2017-1학기_캡스톤디자인_실습지원비_사용_메뉴얼_및_정산지침.hwp ( 33 kb)
[붙임4]_2017-1학기_캡스톤디자인_정산_및_회의록_예시.pdf ( 2,586 kb)
4학년 캡스톤디자인 II 결과보고서 제출 관련입니다.
제출일자 : 2017년 006월 15일(목) 17:00까지 학부사무실로 1부 제출./한글파일(최종본) 메일로 제출.
파일제목은 지도교수님_팀장_주제(최종) 으로 제출바랍니다.
ex)김창한교수님_김태우_스마트스트랩(최종)
1.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2. 캡스톤디자인 회의록
3. 캡스톤디자인 만족도 조사표 1명당 1장
4. 캡스톤디자인 실습지원비 정산서 및 증빙 영수증 첨부
순서대로 작성 후 출력하여 지도교수님 서명받고 1부 제출바랍니다.
영수증 증빙이 제대로 되지 않을 시 법인카드 집행이 불가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붙임문서 꼭 확인바라며 교무연구처 제출용이니 제출기한 꼭 지켜주시기바랍니다.
제출일자 : 2017년 006월 15일(목) 17:00까지 학부사무실로 1부 제출./한글파일(최종본) 메일로 제출.
파일제목은 지도교수님_팀장_주제(최종) 으로 제출바랍니다.
ex)김창한교수님_김태우_스마트스트랩(최종)
1.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2. 캡스톤디자인 회의록
3. 캡스톤디자인 만족도 조사표 1명당 1장
4. 캡스톤디자인 실습지원비 정산서 및 증빙 영수증 첨부
순서대로 작성 후 출력하여 지도교수님 서명받고 1부 제출바랍니다.
영수증 증빙이 제대로 되지 않을 시 법인카드 집행이 불가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붙임문서 꼭 확인바라며 교무연구처 제출용이니 제출기한 꼭 지켜주시기바랍니다.
- 담당부서 : 스마트IT학부
- 담당자 : 조면균
- 연락처 : 043-649-1275
- 최종수정일 : 202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