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올바른 인성과 첨단 정보통신 기술을 가진 참인재를 양성하는 스마트IT학부

본문 시작

공지사항

[3학년] 2021-2학기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제출 관련 공지

  • 스마트IT학부
  • 조회 : 3238
  • 등록일 : 2021-11-22
(붙임1) 2021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운영계획.hwp ( 60 kb)
실습지원비 사용 안내.pdf ( 411 kb)
캡스톤디자인 정산서 작성 예시.pdf ( 1,138 kb)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양식.zip ( 121 kb)

▣ 2021-2학기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제출 관련 안내 ▣


1. 제출 일시 : 12월 3일 (금) 오후 5시까지


2. 제출 서류


1) 실습 지원비 카드

2) 결과보고서 원본 파일 + 인쇄 1부(서명필수)

3) 지원 신청서에 작성했던 내용 중 팀명, 과제명 변경시 과제신청서 제출

* 영수증은 반드시 정리하여 첨부철에 붙여서 제출.


3. 제출 방법 


1) 원본 : dbswlsdk@semyung.ac.kr

2) 인쇄 1부 : 학부사무실 423호 

3) 저장명 :[지도교수_팀장_주제명]   


4. 기타 문의 사항


학부사무실 방문 및 연락 (첨단정보학관 423호 : 043-649-1747)


  • 담당부서 : 스마트IT학부
  • 담당자 : 조면균
  • 연락처 : 043-649-1275
  • 최종수정일 : 2024-10-26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