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당신의 꿈을 코딩하세요!컴퓨터학부 

본문 시작

학부공지사항

[재학생필독] 2021년 제천시 전입지원금 신청안내

  • 컴퓨터학부
  • 조회 : 2883
  • 등록일 : 2021-05-06
[붙임] 전입지원금 신청서(학생).hwp ( 14 kb)

제천시 전입지원금 신청안내

 

 

 신청자격 : 제천시 이외의 지역에서 1년 이상 주민등록을 둔 대학생 중 2020 5월말까지 제천시로 전입신고하고,

 

1년이상 주민등록을 유지하고 있는 관내 대학 교 재학생

 

 

 지원금 지급기준 전입연차에 따라 차등지급

- 1년이상~2년미만(2020년 5월 말 이전 기준) : 10만원

- 2년이상~3년미만(2019년 5월 말 이전 기준) : 20만원

- 3년이상 (2018년 5월 말 이전) : 30만원

 

 주민등록 유지기간에 따라 제천화폐 지급

 

 

 전입신고 지원금 신청기간 : 2021 5 7() 09:00 ~ 5 31() 17시까지

 

 대상자 확정 및 상품권 지급 : 6월 초.(여름방학 전)

 

 

 신청방법 :

 

1. 전입지원금신청서(붙임1), 재학증명서 제출주민등록초본 1(주소변동사항모두포함한 출력물)

 

2. 2021년 5 31() 17:00 까지 학생처 장학복지팀으로 신청서 제출

방문제출 세명대학교 학생회관 2층 학생처 장학복지팀

우편제출 : (27136) 제천시 세명로 65, 세명대학교 학생회관 2층 장학복지팀

※ 우편 제출 시 5월 31() 17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인정.

 

※ 접수마감일 이후 신청서 받지 않습니다꼭 기일 안에 서류 제출 바랍니다.

 

○ 상품권 배부 일시 및 장소 별도 통보

 

○ 유의사항

상품권 수령 시 신분증 지참

대상자 확정시까지 주민등록이 유지되어야 함

 

○ 전입신고 방법

출장전입 현장접수처 및 상시접수처(장학복지팀/학생회관 앞 접수처이용 2021.3.8.~2021.6.4

전입지 해당 행정복지센터 방문 신청 (신분증 지참)

온라인신청 정부24(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이용

※ 5월 말까지 전입신고가 완료되어야 2022년 5월 말 신청시 1년 이상이 됨을 유의

 

 문의 : 학생처 장학담당 043-649-1149, 7077


  • 담당부서 : 컴퓨터학부
  • 담당자 : 인치호
  • 연락처 : 043-649-1272
  • 최종수정일 : 2024-10-26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