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학과공지사항
2012학년도 1학기 신입생, 복학생 및 재학생 학생증 미발급자 신청 안내
- 최애리
- 조회 : 6942
- 등록일 : 2012-03-06
2012학년도 1학기 신입생, 복학생 및 재학생 학생증 미발급자 신청 안내
발 급 방 법
1. 신청시기 : 2012년 3월 2일(금)∼12일 (월)
2. 신청방법 : 학교 홈페이지 또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개인별로 [인터넷 금융신청 서비스]접속
하여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 후 본교 신한은행을 방문하여 처리함.
3. 발급기간 : 발급후 20여일 소요
4. 교부기관 및 장소 :
가. 신입생,편입생 : 세명대학교 신한은행 출장소에서 각 학부(과)로 일괄 지급.
나. 복학생, 재학생중 미발급자 : 세명대학교 신한은행 출장소에서 직접 수령.
발 급 절 차
1. 학교 홈페이지 접속후 학생증발급 팝업창 클릭 또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의 금융서비스클릭후 하단의 기타서비스클릭후 상단의 인터넷예약서비스 클릭후 서비스신청하기 클릭후 실행.[인터넷 금융신청 서비스]접속
2. 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클릭→예약접수신청 클릭
3. 금융신청관련 필수정보 입력(반드시 사진 파일 첨부)
☞ 신청정보 조회 및 은행 접수처리전 수정 가능
4. 인터넷 신청 후 2012년 3월 2일 ~ 3월 12일 사이에 주민등록증을 지참하여 본교
신한은행 지점 내점.
5. 신청내용 확인 서명 및 계좌,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비밀번호 입력 후 통장 수령
6.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