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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정정후 폐강강좌 안내

  • 글로벌경영학부
  • 조회 : 5588
  • 등록일 : 2018-09-03
2018-2학기_수강정정후 폐강강좌_공지용.pdf ( 56 kb)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정정 후 폐강강좌를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해당 폐강강좌를 수강신청한 학생은


아래 기간에 소속 학부() 사무실 필히 타 과목으로 [서면 수강정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9월 3(월)부터 폐강강좌는 수업이 없음]


 



1. 서면 수강정정 대상 : 아래 폐강강좌 수강신청 학생(해당학생 SMS 발송) 및 수강오류로 인한 졸업결격자(4학년 마지막학기)


 


2. 서면 수강정정 기간 : 2018. 9. 3(월) ~ 9. 4(화)  [2일간]


 


- 서면 수강정정 기간 내 정정을 하지 않을 경우 추가 수강신청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3. 서면 수강신청 장소 : 학생 소속 학부() 사무실 [전공, 교양 모두 해당 학부()의 수강지도를 받은 후 신청 요망]


 


4. 서면 수강정정 후 유의사항


 


포탈사이트 > 학사행정 > 학사관리 > 수업(수강) > 수강신청 내역 조회(또는 강의시간표 조회) 로 접속하여


수강신청 과목 중 폐강 강좌"의 삭제여부와 서면정정원 제출 후 다른 과목이 추가 되었는지 반드시 확인


폐강 강좌 대신 추가한 과목의 분반, 요일, 교시, 강의실을 정확히 확인


학부()에서 서면 정정 후 곧바로 수업에 참가하여야 함 (전자출결 및 포탈사이트 내 반영여부와 관계없이 수업 참여)


다른 강좌로 변경 한 후 변경과목의 정식 출석부에 이름이 없을 경우 담당교수님께 수기로 기재를 요청하여야 함


 


5. 폐강강좌 현황 : 총 17강좌 [붙임]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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