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학부공지
■ 2018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1차 수강신청 후 폐강교과목 및 수강료 납부 안내 ■
- 경찰공공행정학부
- 조회 : 3270
- 등록일 : 2018-11-22
2018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1차 수강신청 후 폐강 교과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폐강 강좌를 수강 신청한 학생은 아래의 2차 수강신청(온라인) 기간에 필히 타 교과목으로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차 수강신청 이후 별도의 추가 신청기간 및 서면접수 없음]
▣ 개설 및 폐강 교과목 현황 : 개설 교과목(13강좌), 폐강 교과목(13강좌) -첨부파일 참고-
▣ 수강료 납부: 2018. 11. 26.(월) ~ 11. 27.(화) [09:00 ~ 16:00 은행 마감시까지]
[납부고지서를 포탈사이트에서 출력하여 전국 신한은행에 납부 또는 지정계좌에 납부 (2일간)]
▣ 고지서 출력 : 학교 포탈사이트 >본인 아이디와 패스워드 입력 >학사행정 >등록 >
계절학기 등록금고지서출력 선택 >고지서 출력
[2018. 11. 26.(월) 09:00부터 고지서 출력 가능함]
▣ 수강료 : 학점당 70,000원
- 2학점 기준 > ① 1과목 : 140,000원 ② 2과목 : 280,000원 ③ 3과목 : 420,000
- 3학점 기준 > ① 1과목 : 210,000원 ② 2과목 : 420,000원
▣ 수강료 납부 유의사항 [반드시 일정을 준수하여 수강료 납부를 하여야 함]
① 폐강된 교과목 해당자⇒ 2과목 이상 신청한 경우 고지서 출력 시 폐강 교과목 금액은 제외되고 나머지 신청 교과목 금액만 표기되어 출력이 되며, 반드시 수강료를 납부하여야만 수강처리가 됨
[미납부시 신청 교과목 삭제 처리 됨]
② 폐강되지 않은 교과목 해당자⇒ 신청한 교과목 전체 금액이 표기되어 출력이 되며, 반드시 수강료를 납부하여야만 수강처리가 됨 [미납부시 신청 교과목 삭제 처리 됨]
③ 수강료 납부인원이 기준 미달일 경우 해당 교과목은 2차 폐강 조치 되므로 필히 등록 요망
④ 수강료 납부 후 폐강 공고 : 2018. 11. 29. (목) ~
▣ 기타 유의사항
- 폐강 조치된 교과목 해당자 ⇒ 타 교과목 신청 희망시
2차 수강신청 기간 [2018. 12. 03(월) 09:00 ~ 12. 05.(수) 18:00까지]에 온라인으로 수강신청 진행
- 2차 수강 신청 결과에 따라서 추가 폐강강좌가 발생할 수 있음
- 수강신청 및 등록 후 폐강결과에 따라 강의실은 변동 될 수 있음
기타 후속 일정(2차 수강신청) 관련하여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
※ 첨부파일 : 2018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1차 수강신청 후 폐강 및 개설강좌 공고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무연구처 학사관리팀(043-649-7060, 1135)으로 문의 바랍니다.
교 무 연 구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