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웰빙시대 건강과학을 선도하는 기능성소재개발전문가​
글로벌 제약산업을 견인하는 바이오의약전문가
품질분석에 대한 지식과 실무능력을 갖춘 제약산업전문가

본문 시작

학부사무실공지

2022학년도 1학기 통학버스 1차 운행사항 안내

  • 바이오제약산업학부
  • 조회 : 1267
  • 등록일 : 2022-02-28
붙임1. 2022학년도 1학기 통학버스 1차 운행사항 안내.pdf ( 246 kb)
붙임2. 2022학년도 1학기 등교 통학버스 승차장소 상세 안내(1차운행).pdf ( 3,808 kb)

2022학년도 1학기 통학버스 1차 운행사항 안내 (3/2~3/25)

    

 

2022학년도 1학기 대면수업을 수강하는 학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하여 운행 예정인 통학버스의 1(3/2~3/25) 운행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여 드리오니 이용을 희망하는 재학생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코로나19 관련 유증상(발열증상호흡기 증상 등의심 시 반드시 통학버스에 탑승하지 마시기 바라며수업 담당 교수님께 해당사항을 알린 후 등교하지 마시고 신속항원검사 후 방역당국의 조치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본교 구성원 모두의 안전을 위한 사항이오니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운행기간 : 3월 2~3월 25일 [총 17(4)]

   가운행요일 기간 중 월요일~금요일 (주말공휴일 미운행)

   나. 3월 25일 이후의 운행사항 : 3월 21일경 별도공지 예정

 

2. 운행 주요사항 (통학증통학편도 공통사항 필독)

   가. 2022학년도 1학기 통학버스는 기존 운행지역 전체를 정상 운행하나지역별 통학증(정기권신청인원 및 발급인원에 따라 아래와 같이 운영될 수 있습니다. (미운행 지역 및 운행 중단 지역 발생 시 코로나19 방역을 위하여 지역 간 이동 자제 및 생활관 이용을 권장합니다.)

     1) 통학증 신청인원 실제 발급인원 10명 이상 지역 정상운행

     2) 통학증 신청인원 실제 발급인원 10명 미만 지역 타지역 차량과 합승 및 경유운행

     3) 타지역 차량과 합승 및 경유 시에도 10명 미만인 지역

       가통학증 신청인원 10명 미만 통학버스 미운행 (발생 시 2/28경 안내 예정)

       나통학증 실제 발급인원 10명 미만 통학버스 운행중단 (발생 시 3/8경 안내 예정)

   나승차정원은 정상운영 됩니다. (1좌석 당 1명씩, 1차량 당 최대 45명 탑승)

   다일일 탑승인원이 10명 이하인 지역은 탄력적으로 만남의 광장 및 졸음쉼터를 이용하여 타지역 차량과 합승 후 운행될 수 있으며타지역 차량과 합승 시 안전에 유의하여 승무원의 안내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라코로나19 방역 및 안전하고 안정적인 통학버스 운행을 위하여 통학증(정기권미신청자 및 통학편도 미예약자의 경우 승차장소 대기 및 여석 발생 시에도 통학버스 이용이 불가한 점 반드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코로나19 진행 상황 및 학사일정 등에 따라 통학버스 운행사항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3. 이용방법

   가통학증(정기권) : 지정기간(3월 2일 ~ 3월 25동안 왕복이용을 위한 정기권

     1) 5일권 : [이용요일월요일 금요일 / [이용대상] 1학년 ~ 4학년

     2) 3일권 : [이용요일월요일 금요일 중 택3 (이용요일 매주 고정) / [이용대상] 1학년 ~ 4학년

     ※ 3일권은 기존 4학년에 한하여 발급 가능하나 제한적인 대면수업을 실시하는 점을 고려하여 2022학년도 1학기에 한하여 이용대상을 전체학년으로 확대한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상적인 운행을 위한 최소한의 이용인원 확보를 통하여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통학버스 운행이 가능하도록 통학증(정기권)을 5일권, 3일권에 한하여 운영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통학편도 월요일 등교금요일 하교에 한하여 1회만 이용

     1) 이용요일 월요일 등교금요일 하교 (기타요일 편도이용 불가통학증 소지자에 한하여 탑승 가능)

     2) 이용대상 : 1학년 ~ 4학년

 

4. 운행지역 및 이용요금 (상세사항 첨부파일 참조)

   가운행지역 수도권 [시청(서울), 잠실강동(길동상일동). 상봉구리하남(망월동덕풍동창우동), 모란야탑수원안양죽전용인], 송내이천여주원주충주

   나이용요금

     1) 통학증(정기권)

       가) 5일권(17일 기준) : 수도권 88,500송내 102,000이천 75,000여주 69,750원주 51,000충주 51,750

       나) 3일권

         ① 11일 기준 수도권 80,300송내 90,200이천 67,650여주 63,250원주 47,300충주 47,300원 (월목금화목금수목금 해당)

         ② 10일 기준 수도권 73,000송내 82,000이천 61,500여주 57,500원주 43,000충주 43,000원 (월화목월화금월수목월수금화수목화수금 해당)

         ③ 9일 기준 수도권 65,700송내 73,800이천 55,350여주 51,750원주 38,700충주 38,700원 (월화수 해당)

     ※ 본교에서는 보다 저렴하고 편안한 통학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전체 이용요금의 평균 35%가량을 통학버스 지원금으로 지원하고 있고위 금액은 본교 지원금을 제외한 통학생 부담금입니다또한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차량 운행이 가능하도록 통학생 부담금 외 통학버스 운행을 위하여 발생되는 추가 비용은 통학버스 보조금을 통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2) 통학편도(1) : 수도권 10,000송내 13,000이천·여주 8,000원주·충주 4,000

 

5. 통학증(정기권발급 안내

   가발급절차

     1) 온라인을 통한 통학증 신청 참여

       가신청기간 2022년 2월 25일 14시까지

         ※ 2022학년도 신입생(1학년) 2월 24일부터 신청 바랍니다. (학번 란에 학번 기재)

         ※ 추가합격자 : 2월 28일 17시까지 신청 바랍니다. (학번 란에 수험번호 기재)

         ※ 기간 내 미신청 시 통학버스 이용 불가

       나신청링크 http://naver.me/xTlLiN36

         ※ 중복응답 가능 (신청사항 변경취소 희망 시 재응답)

     2) 최초 등교 시 통학증 신청자 명단 확인 후 탑승

       ※ 통학증 미신청자통학편도 미예약자는 현장대기 및 여석 발생 시에도 통학버스 탑승 불가

     3) 학교 도착 후 하차 시 발열체크 및 만원(현금납부

     4) 통학증 발급(수령) 및 이용요금 납부

       가발급(수령기간 2022년 3월 2일 ~ 7일 (13시 ~ 16)

         ※ 발급장소 학생회관 201호 학생처 (방문)

         ※ 준비물 증명사진 1이용요금(현금)

         ※ 발급기간 마감 후 추가발급 불가 (미발급자는 신청 취소로 간주)

         ※ 등교차량 하차 시 납부한 만원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만 납부

         ※ 통학증 발급(수령완료 후 이용요일 변경환불재발급 불가

   나통학증 발급(수령완료자는 통학증 제시 및 탑승자 명단 체크 후 통학버스 탑승

     ※ 발급(수령)기간 마감 후 통학증 미발급자 및 미소지자는 통학버스 탑승 불가

 

6. 통학편도 예약 안내

   가. 3월 2일 등교차량

     1) 온라인을 통한 통학편도 예약 참여

       가예약기간 2022년 2월 25일 14시까지

         ※ 2022학년도 신입생(1학년) 2월 24일부터 예약 바랍니다. (학번 란에 학번 기재)

         ※ 추가합격자 : 2월 28일 17시까지 예약 바랍니다. (학번 란에 수험번호 기재)

         ※ 기간 내 미예약 시 3/2 등교 통학버스 이용 불가

       나예약링크 http://naver.me/xTlLiN36

         ※ 중복응답 가능 (예약사항 변경취소 희망 시 재응답)

     2) 3월 2일 등교 시 통학편도 예약자 명단 확인 후 탑승

       ※ 통학편도 미예약자통학증 미신청자는 현장대기 및 여석 발생 시에도 통학버스 탑승 불가

     3) 학교 도착 후 하차 시 발열체크 및 이용요금(현금납부

       ※ 신속하고 원활한 이용요금 납부를 위하여 거스름돈이 발생되지 않도록 준비 바랍니다.

   나기타일자

     1) 이용일자별 예약기간 내에 선 예약

       가) 3/4(하교, 3/7(등교 : 3/2() ~ 3/3() 13시 ~ 17시 예약

       나) 3/11(하교, 3/14(등교 : 3/8() ~ 3/10() 13시 ~ 17시 예약

       다) 3/18(하교, 3/21(등교 : 3/15() ~ 3/17() 13시 ~ 17시 예약

       라) 3/25(하교 : 3/22() ~ 3/24() 13시 ~ 17시 예약

       ※ 예약장소 학생회관 201호 학생처 학생지원팀 (방문예약만 가능전화예약 불가)

       ※ 준비물 이용요금(현금) 신속하고 원활한 예약을 위해 거스름돈이 발생되지 않도록 준비

       ※ 통학편도 이용 가능요일 월 등교금 하교 [기타요일 통학증(정기권발급자에 한하여 이용 가능]

       ※ 예약기간 마감 후 추가예약 및 환불 불가

         - 예약 혹은 예약취소에 따른 환불 희망 시 반드시 예약기간 내 방문

     2) 해당 이용일자에 통학편도 예약자 명단 확인 후 탑승

       ※ 통학편도 미예약자통학증 미발급자는 현장대기 및 여석 발생 시에도 통학버스 탑승 불가

 

7. 안내사항

   가통학버스 관련 각종 안내사항을 세명통통 2.0’ 앱 개인메시지를 통해 안내하여 드릴 예정이오니 반드시 앱 설치 후 알림 설정을 ‘ON’으로 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음주 시에는 통학버스 이용이 불가하며통학버스 내에서 타인의 불쾌감을 유발하는 행위통학버스 안전운행을 위협하는 행위는 엄격히 금지합니다또한 통학버스 탑승 후 목적지 도착 시까지 반드시 안전벨트를 착용하시고차량이 완전히 정차한 후 하차하시기 바랍니다.

 

8.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통학생 준수사항

   가거주지역과 세명대학교 간 이동이 잦은 관계로 통학생들은 방역수칙을 준수를 통한 엄격한 자기관리를 요청드립니다.

     1) 코로나19 관련 유증상(발열증상호흡기 증상 등의심 시 수업 담당 교수님께 해당사항을 알린 후 등교하지 마시기 바라며신속항원검사 후 방역당국의 조치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2) 신속항원검사, PCR검사 결과 양성일 경우 학생처 학생지원팀으로 신고(043-649-1146)

   나발열증상(37.5℃ 이상), 호흡기 증상(기침 등)이 나타날 경우 통학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1) 안전상의 사유로 인하여 등교차량 승차장소에 장시간 정차할 수 없는 관계로 학교 도착 후 발열검사가 실시됩니다이점 고려하시어 위 증상이 나타나는 학생은 반드시 통학버스에 탑승하지 마시고 수업 담당 교수님께 해당사항을 알린 후 등교하지 마시기 바라며신속항원검사 후 방역당국의 조치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본교 구성원 모두의 안전을 위한 사항이오니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신속항원검사, PCR검사 결과 양성일 경우 학생지원팀으로 신고(043-649-1146)

   다통학버스 이용 시 반드시 입과 코를 모두 가리는 형태로 마스크(개별준비)를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운행 중에도 필수 착용마스크 미착용 시 통학버스 탑승 불가)

   라코로나19 방역조치의 일환으로 운행차량별 탑승자 명단을 일일 기록할 예정입니다원활한 명단 기록을 위하여 통학생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등교운행 시 1하교운행 시 1총 2회 기록)

   마매일 등교차량이 학교에 도착한 후 탑승자 전원을 대상으로 한 발열검사 및 안심스티커 배부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1) 하교차량의 경우 안심스티커 부착자에 한하여 탑승 가능하오니 분실 및 훼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원활한 발열검사를 위해 도착 후 즉시 하차하지 마시고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하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본교 각 건물별 주출입구에서도 발열검사 및 안심스티커 배부가 실시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전체 차량의 입구에 손 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으니 반드시 손 소독 후 탑승하여 주시기 바라며통학버스 차량 내 대화나누기전화통화의자 젖히기 등의 행위는 엄격히 금지합니다.

 

9. 기타 통학버스 승차장소시간 등 상세사항 첨부파일 참조(필독)

 

10. 문의처 학생처 학생지원팀 (043-649-1146)

    

 

2022. 02. 18.

세명대학교 학생처장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