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학과공지
■ 2015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2차(추가) 수강신청 안내 ■
- 관리자
- 조회 : 6535
- 등록일 : 2015-11-26
2015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2차(추가) 수강신청 안내
2015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2차(추가) 수강신청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1차 수강료납부기간에
수강료를 납부하지 못하여 교과목이 삭제된 학생 및 동계 계절수업을 추가로 신청하고자 하는 학생은
일정을 참고하여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 1차 수강료납부 후 폐강강좌 : 없음
□ 2차 추가 수강신청 가능 강좌 : 11강좌 수강신청 가능 (첨부파일 참조)
□ 2차 추가 수강신청기간 : 2015. 11. 30.(월) 09:00 ~ 12. 2.(수) 18:00 까지
□ 수강신청 경로 : 포탈시스템 로그인 ⇒ 포탈시스템 메인 홈에서 좌측 중앙부분의
"수강신청(학부)" 안내 포틀릿 링크 클릭 ⇒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수강신청
※ [포탈시스템>학사행정>장학>학생계좌관리]에서 환불계좌를 반드시 입력 후 저장 해야만 수강신청 가능
※ 유의사항 ※
◦ 1차 수강료납부 기간에 수강료를 납부하지 못한 학생은 교과목이 삭제처리 되었으므로,
2차 추가 수강신청기간에 새롭게 수강신청 진행 후 수강료를 납부해야 함
◦ 1차 수강료 납부기간에 수강료를 납부하였으나 수강신청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
2차 추가 수강신청 기간에 신청과목 과목 삭제 가능하며, 삭제된 교과목에 대한 환불 처리는
약 2주 소요됨.
◦ 2015학년도 2학기 현재 수강중인 과목은 2015학년도 동계 계절수업에 수강 불가
◦ 2차 추가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기간에 기준인원 미달일 경우 해당 교과목은 폐강됨
◦ 휴학생 수강신청은 복학 예정자에 한하며 2016학년도 1학기 1차 복학기간 (12. 21 ~ 24) 중
복학을 완료해야 함
◦ 최대 6학점까지 수강신청 가능함
◦ 수업시간이 동일한 교과목은 중복 신청할 수 없음
□ 후속일정
◦ 2차 수강신청 후 폐강공고 : 2015. 12. 3.(목) ~ [20명 미만 수강신청 교과목]
◦ 2차 수강료 납부 : 2015. 12. 7.(월) ~ 12. 9.(수) [09:00 ~ 16:00, 은행마감시 까지]
[납부고지서를 포탈사이트에서 출력하여 전국 신한은행에 납부 또는 지정계좌에 납부(3일간)]
◦ 2차 수강료 납부 후 폐강 공고 : 12. 10.(목) ~
◦ 수강료 환불 신청 접수 : 12. 10.(목) ~ 12. 11.(금) - 교무연구처 방문하여 환불 신청
◦ 계절수업 진행 : 2015. 12. 21.(월) ~ 2015. 1. 12.(화) [토,일,공휴일 제외한 15일간 수업진행]
첨부파일 : 2015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시간표 (2차) 1부
※ 기타 계절수업 수강 관련 문의는 교무연구처 학사관리팀 043)649-7060,1135으로 연락 바랍니다.
2015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2차(추가) 수강신청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1차 수강료납부기간에
수강료를 납부하지 못하여 교과목이 삭제된 학생 및 동계 계절수업을 추가로 신청하고자 하는 학생은
일정을 참고하여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 1차 수강료납부 후 폐강강좌 : 없음
□ 2차 추가 수강신청 가능 강좌 : 11강좌 수강신청 가능 (첨부파일 참조)
□ 2차 추가 수강신청기간 : 2015. 11. 30.(월) 09:00 ~ 12. 2.(수) 18:00 까지
□ 수강신청 경로 : 포탈시스템 로그인 ⇒ 포탈시스템 메인 홈에서 좌측 중앙부분의
"수강신청(학부)" 안내 포틀릿 링크 클릭 ⇒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수강신청
※ [포탈시스템>학사행정>장학>학생계좌관리]에서 환불계좌를 반드시 입력 후 저장 해야만 수강신청 가능
※ 유의사항 ※
◦ 1차 수강료납부 기간에 수강료를 납부하지 못한 학생은 교과목이 삭제처리 되었으므로,
2차 추가 수강신청기간에 새롭게 수강신청 진행 후 수강료를 납부해야 함
◦ 1차 수강료 납부기간에 수강료를 납부하였으나 수강신청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
2차 추가 수강신청 기간에 신청과목 과목 삭제 가능하며, 삭제된 교과목에 대한 환불 처리는
약 2주 소요됨.
◦ 2015학년도 2학기 현재 수강중인 과목은 2015학년도 동계 계절수업에 수강 불가
◦ 2차 추가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기간에 기준인원 미달일 경우 해당 교과목은 폐강됨
◦ 휴학생 수강신청은 복학 예정자에 한하며 2016학년도 1학기 1차 복학기간 (12. 21 ~ 24) 중
복학을 완료해야 함
◦ 최대 6학점까지 수강신청 가능함
◦ 수업시간이 동일한 교과목은 중복 신청할 수 없음
□ 후속일정
◦ 2차 수강신청 후 폐강공고 : 2015. 12. 3.(목) ~ [20명 미만 수강신청 교과목]
◦ 2차 수강료 납부 : 2015. 12. 7.(월) ~ 12. 9.(수) [09:00 ~ 16:00, 은행마감시 까지]
[납부고지서를 포탈사이트에서 출력하여 전국 신한은행에 납부 또는 지정계좌에 납부(3일간)]
◦ 2차 수강료 납부 후 폐강 공고 : 12. 10.(목) ~
◦ 수강료 환불 신청 접수 : 12. 10.(목) ~ 12. 11.(금) - 교무연구처 방문하여 환불 신청
◦ 계절수업 진행 : 2015. 12. 21.(월) ~ 2015. 1. 12.(화) [토,일,공휴일 제외한 15일간 수업진행]
첨부파일 : 2015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시간표 (2차) 1부
※ 기타 계절수업 수강 관련 문의는 교무연구처 학사관리팀 043)649-7060,1135으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