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미래를 이끌 전문 소방인 양성소방방재학과 

본문 시작

학과공지

2022학년도 2학기 재학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소방방재학과
  • 조회 : 758
  • 등록일 : 2022-09-05
[메뉴얼] 신한 SOL 신규방식 학생증 체크카드신청 가이드.pdf ( 1,383 kb)
2022학년도 2학기 재학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2022-2학기 개강을 맞이하여 재학생(신입생 및 복학생 포함)의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를 드리오니 
학생증 발급(재발급 포함)이 필요한 재학생들의 많은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 신청시기 : 2022. 08. 29. (월) ~ 09. 16. (금)

 

 

 소요기간 : 발급신청 후 3 ~ 4주 소요

 

 

 교부장소

  . 22. 08. 29. ~ 09. 30. : 세명대학교 신한은행 출장소에서 직접 수령

  . 22. 10. 01. ~ 12. 16. : 신한은행 제천금융센터(제천시 의병대로 71)에서 직접 수령

   ※ 세명대학교 신한은행 출장소는 점포 통합(이전)에 따라 9월 30일까지만 운영

 

 

 신청방법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신한 SOL을 통한 신청방법

    (코로나 영향에 따라 본 신청방법을 권장합니다.)

    1) 신청 전 준비물

      - 신분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 본인 증명(얼굴)사진(JPG파일)

     - 신한은행 계좌가 없는 학생은 통장카드 동시개설로 진행

    2) 신청방법

      - 신한 쏠(SOL)앱 다운로드회원가입입출금통장 및 카드 신청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완료

        ※ 자세한 신청방법은 첨부파일신한 쏠(SOL)신청방법 매뉴얼 참조

 

 

  인터넷 접속 및 신청 후 은행 방문을 통한 신청방법

    (코로나 영향에 따라 본 신청방법을 지양합니다.)

    1) 학교 홈페이지 접속 후 하단 학생복지(학생증발급클릭 또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의

       금융서비스 클릭 후 하단의 기타서비스 클릭 후 상단의 인터넷예약서비스 클릭 후

       서비스신청하기 클릭 후 실행[인터넷 금융신청 서비스]접속

    2) 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클릭예약접수신청 클릭

    3) 금융신청관련 필수정보 입력[반드시 사진 파일(JPG) 첨부] 

         신청정보 조회 및 은행 접수 처리 전 수정 가능

    4) 인터넷 신청 후 2022.08.29. ~ 09.30. 사이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교 신한은행 출장소 방문

       (22.10.01. 이후는 신한은행 제천금융센터 이용)

    5) 신청내용 확인 서명 및 계좌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비밀번호 입력 후 통장 수령

    6)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완료


 기타사항 : 2023학년도 학생증 발급과 관련하여 추후 공지 예정


 기타문의 : 학생처 학생지원팀 (043-649-1143)


 



2022. 08. 25.

  


 


학 생 처 장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